공부하기싫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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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learn.unity.com/tutorial/kamera-sinemeosin?uv=2020.3&projectId=5dcdc49dedbc2a00206ce6b0

 

 

목차

이번주 안으로 루비프로젝트 끝내고 후기와 간략히 요약한 영상을 촬영하고

쿠크3마 연습용 웹게임 제작에 들어가 보도록 하겠다!

개강이 1주일남았는데 넘 늦은감이 없지않지만...

ML 공부는 언제하고 리눅스마스터 시험도 코앞인데 지금 준비도 안되서 또떨어질거같고 ㅅㅂ..

 

 

  • 시작

시네머신

 

카메라 캐릭터에 고정

 

 

카메라 바운드

 

카메라가 밀려나지 않음

 

7.요약

이 튜토리얼에서는 Unity시네머신 패키지를 임포트한 후 이를 활용하여 카메라 이동을 다루었습니다.
댐핑 이동, 따라가기, 따라가기 속도 등 가상 카메라 프로퍼티를 활용하는 방법을 포함해 시네머신의 사용법을 자세히 확인하려면 기술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패키지 관리자는 효율적으로 게임을 개발하고 작업량을 줄일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패키지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항상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튜토리얼에서는 파티클 시스템(Particle System)을 사용하여 그래픽을 개선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시네머신은 여러가지 할 수 있고

일단 쿠크3마처럼 똑같이하려면 따라가기속도를 레이턴시 없게 해서 똑같이 맞추는게 중요할것같다

패키지관리자도 유용한게 많다고 하니 알아보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