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learn.unity.com/tutorial/kamera-sinemeosin?uv=2020.3&projectId=5dcdc49dedbc2a00206ce6b0
이번주 안으로 루비프로젝트 끝내고 후기와 간략히 요약한 영상을 촬영하고
쿠크3마 연습용 웹게임 제작에 들어가 보도록 하겠다!
개강이 1주일남았는데 넘 늦은감이 없지않지만...
ML 공부는 언제하고 리눅스마스터 시험도 코앞인데 지금 준비도 안되서 또떨어질거같고 ㅅㅂ..
- 시작
7.요약
이 튜토리얼에서는 Unity로 시네머신 패키지를 임포트한 후 이를 활용하여 카메라 이동을 다루었습니다.
팁: 패키지 관리자는 효율적으로 게임을 개발하고 작업량을 줄일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패키지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항상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튜토리얼에서는 파티클 시스템(Particle System)을 사용하여 그래픽을 개선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시네머신은 여러가지 할 수 있고
일단 쿠크3마처럼 똑같이하려면 따라가기속도를 레이턴시 없게 해서 똑같이 맞추는게 중요할것같다
패키지관리자도 유용한게 많다고 하니 알아보면 좋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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