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가 좀 많이 느린데
일하느라 쩔수임
퇴근하고 운동하고 밥먹고 로아숙제하면
10시 11시인데 애니보고 자고싶음 ㄹㅇㅋㅋ
성실한게 제일 힘들어...
파이썬에서 게임 만들때는
좌표를 일일히 입력해서
두개의 오브젝트의 좌표가 서로 겹치면 데미지를 입히는 식으로 만들엇었는데
유니티 c# 스크립트에서는
해당기능을 이렇게 함수로 지원해준다
역시 라이브러리가 좋다
chapter7 코드
가만보면 튜토리얼 맨 앞에 걸리는 시간이 나와있는데
chapter7의 경유 1시간인데
이게 내가 전공생이여서 코드부분 이해가 금방되서 그렇지
일반인이면 1시간 더걸릴꺼같은데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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