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껍데기 만들기
머신러닝한 결과값과 사진들을 넣기 전에
우선 어플의 껍데기 부터 만들어 보겠다
시작 액티비티 - 상하의 선택 액티비티 - 촬영 액티비티 - 결과 화면 액티비티
의 순서이고 화면전환과 버튼구현 그리고 로딩화면만 빠르게 구현해보겠다.
빠르게 구현은 어림도 없지
약 6시간동안 끙끙대서
카메라 하나 구현해보겠다고 개 ㅈㄹ을했는데
뭐가 뭔지 진짜 안드로이드가
다 2년전 1년전 강의인데
새로 뭐가 바뀌었는지
이리저리 코드 고쳐보고 여기저기 들려가지고 긁어오고 해도
답이없다
글쓰려고 블로그 킨게 9.6 오후 11시인데
지금 9.7 오전 5시39분 ㅋㅋ
Manifest 파일이랑
res 폴더에 xml 리소스 폴더까지 만들고
gradle 파일 밑에 테드퍼미션 추가하고
6시간동안
뭘한건가 싶다
그냥 사진 알아서 찍고 파일 업로드 하게 할껄
괜히 카메라 구현한다고 욕심부려서 시간 다날려먹었네
술땡긴다
술마셔야지
낼 밤새지뭐
'파이썬 > 공개SW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개SW - 메이킹 로그_20] 출품 참가 (0) | 2021.09.08 |
---|---|
[공개SW - 메이킹 로그_19] 'startActivityForResult(android.content.Intent, int)' is deprecated (0) | 2021.09.08 |
[공개SW - 메이킹 로그_18]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0) | 2021.09.06 |
[공개SW - 메이킹 로그_17] 본격적인 머신러닝 돌려보기2 (0) | 2021.09.06 |
[공개SW - 메이킹 로그_16] 본격적인 머신러닝 돌려보기 (0) | 2021.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