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본가도 갔다 오고
무었보다 본캐 쿠크1넴2넴 트라이를 하느라 시간을 좀 많이 썻다 ㅋㅋ
그래서 살짝만 만지고 술이나 먹을라고요
우선 어제 w 키 점프가 무조건 오른쪽으로만 뛰는 문제를 해결했다
if (Input.GetKeyDown(KeyCode.W)) {
w_last_position.x=position.x+(jump_weith*int_look_Direction); w_last_position.y=position.y;
w_middle_position.x=position.x+((jump_weith*int_look_Direction)/2); w_middle_position.y=position.y+jump_height;
w_sw=true;
w_para=1;
}
이렇게 목표 좌표를 입력할 당시에 lookDirection 을 곱해줘서 음양 방향으로 설정되게끔 했다.
if(w_para==1) {
transform.position=Vector2.MoveTowards(position,w_middle_position,Speed*0.25f*Time.deltaTime);
if (position.y==w_middle_position.y) {w_para=-1;}
} else if (w_para==-1) {
transform.position=Vector2.MoveTowards(position,w_last_position,Speed*0.25f*Time.deltaTime);
if (position==w_last_position) {w_para=0; w_sw=false;}
}
점프 속도도 기존 속도에 0.25배를 하니 꽤 실제 점프 속도와 비슷해졌다.
나중에 플레이어 이동속도를 수정한다고 한다면 저 Speed 를 그냥 60.0f 로 아예 바꿔서 설정 해 주면 될 듯 하다
공 의 속도도
public float bounceball_speed=2f; // 이동속도
정도로 해두니 괜찮았다.
튀기는 공의 움직임을 계속 모니터링하기 힘들어서 일단 눈대중으로만 맞춰놓았따.
더 자세한건 내일 빡세게 해보자
오늘은 뭐랑 술먹지
'1인개발 메이킹로그 > [Web game] 쿠크세이튼3마리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주-32일차] 쿠크3마 연습용 웹게임 - 맥도날드 공격구현 + 폭탄 프리팹 (0) | 2022.03.23 |
---|---|
[7주-31일차] 쿠크3마 연습용 웹게임 - 저주 아닌 공 구현 + 맥도날드 애니메이션 (0) | 2022.03.22 |
[6주-29일차] 쿠크3마 연습용 웹게임 - q,w,g 입력 시 이동 제한 구현 (0) | 2022.03.20 |
[6주-28일차] 쿠크3마 연습용 웹게임 - G키 상호작용 + 포탈 + 파란공 (0) | 2022.03.18 |
[6주-27일차] 쿠크3마 연습용 웹게임 - 애니메이션 이벤트 함수 (0) | 2022.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