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기싫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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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본가도 갔다 오고

무었보다 본캐 쿠크1넴2넴 트라이를 하느라 시간을 좀 많이 썻다 ㅋㅋ

 

그래서 살짝만 만지고 술이나 먹을라고요

 

 

우선 어제 w 키 점프가 무조건 오른쪽으로만 뛰는 문제를 해결했다

 

if (Input.GetKeyDown(KeyCode.W)) {
            w_last_position.x=position.x+(jump_weith*int_look_Direction); w_last_position.y=position.y;
            w_middle_position.x=position.x+((jump_weith*int_look_Direction)/2); w_middle_position.y=position.y+jump_height;
            w_sw=true;
            w_para=1;
        }

이렇게 목표 좌표를 입력할 당시에 lookDirection 을 곱해줘서 음양 방향으로 설정되게끔 했다.

 

if(w_para==1) {
            transform.position=Vector2.MoveTowards(position,w_middle_position,Speed*0.25f*Time.deltaTime);
            if (position.y==w_middle_position.y) {w_para=-1;}
        } else if (w_para==-1) {
            transform.position=Vector2.MoveTowards(position,w_last_position,Speed*0.25f*Time.deltaTime);
            if (position==w_last_position) {w_para=0; w_sw=false;}
        }

점프 속도도 기존 속도에 0.25배를 하니 꽤 실제 점프 속도와 비슷해졌다.

나중에 플레이어 이동속도를 수정한다고 한다면 저 Speed 를 그냥 60.0f 로 아예 바꿔서 설정 해 주면 될 듯 하다

 

공 의 속도도

public float bounceball_speed=2f; // 이동속도

정도로 해두니 괜찮았다.

 

튀기는 공의 움직임을 계속 모니터링하기 힘들어서 일단 눈대중으로만 맞춰놓았따.

 

더 자세한건 내일 빡세게 해보자

오늘은 뭐랑 술먹지